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전국5대치킨맛집/김포한성치킨

by 비비안나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인 거 같아요.

그동안 추석 연휴에 이것저것 괜히 분주한 나날들이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치킨 마니아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전국 5대 치킨 맛집 중의 하나인 김포 한성 치킨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고고고!!!

 

김포 한성 치킨의 주소는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73번 길 85입니다.

예전에 있던 곳에서 확장 이전해서 찾아가기도 훨씬 더 쉬워졌고, 규모가 엄청 커졌더군요.

역시 인기가 무섭네요 ㅋㅋ

 

 

간판이 엄청 커서 눈에 팍팍 띄더군요~

그리고 주차공간도 여유가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성치킨은 배달을 하지 않기 때문에 홀에서 먹지 않는다면, 포장을 해서 가져가야 하거든요.

전화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 전화통화 연결이 그리 쉽지 않답니다.

한 열 번 정도 통화시도를 하면 연결이 되긴 해요ㅋㅋ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그 노력만큼 맛이 있어서 매번 먼길이라도 가는 거 같아요~

 

홀에서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거의 대부분 포장해서 가는 사람들이 훨씬 많더라고요.

널찍하니 코로나만 아니면 홀에서 갓 튀겨진 치킨을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항상 후라이드만 시켜서 이번에도 역시 후라이드!!!

홀에서 먹으면 천원이 더 비싼가 봐요.

 

냠냠!! 굿굿!!

 

너무너무 맛있는 치킨이에요!!

일단 많이 짜지 않고, 바삭하고 기름기도 별로 없고, 고소하니 맛나더라고요.

후라이드는 느끼할 수 있는데 한성 치킨은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가요~~

튀김옷이 바삭해서 시간이 지나도 많아 눅눅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양파 맛도 조금 나는 거 같고, 염지가 세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무도 아삭하고 새콤해서 맛있어요~

두 마리 포장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자주 먹을 수 없지만, 가끔씩 계속 생각이 나는 치킨인 듯해요.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