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걸포공원, 걸포공원 모래 놀이터

by 비비안나 2021.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오늘 하늘을 보니 정말 구름 한 점 없이 높고 파랗더라고요. 햇살은 따갑지만 불어오는 바람을 느껴 보면 가을을 확실히 느낄 수 있네요.

 

이번 포스팅을 김포 걸포공원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걸포공원 안에서 모래놀이터 위주로 포스팅 할게요.

그럼 고고고!!!

걸포공원의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걸포동 1553입니다.

예전에도 몇 번 가본 적이 있지만, 되게 넓더라고요.

축구장, 국궁장, 인라인스케이트장의 체육시설과 바닥분수, 연못, 나무와 꽃들도 많고 일단 입구에 들어서면 길이 뻥 뚫려 있어서 속이 시원하더라고요.

지금은 정문 쪽이 공사 중이어서 후문 쪽으로 들어갔어요.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주말인데도 사람이 없고 한적 하더군요.

가을 햇살이 엄청났답니다.

 

 

나무들도 많고 초록 초록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텐트도 못 치고 앉을 곳도 거의 없어서 지금은 잠깐 산책 정도만 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춘향이가 타던 그네 같아요.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엄청 좋아라 했답니다.

 

짚라인이에요.

아이들에서 엄청 인기 있는 놀이기구 여서 항상 줄 서고 기다려야 하는데,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맘껏 놀았네요.ㅎㅎ

 

모래놀이터가 엄청 넓어서 이것저것 아이들이 다양하게 놀 수 있어요.

요즘은 모래놀이터가 별로 없는데, 걸포공원 놀이터는 모래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 같네요.

 

신발에 모래가 잔뜩 들어가도 아이들은 신나게 놀더라고요.

 

가을 햇살이 얼마나 강한지 아침 일찍 1시간 남짓 놀다 왔는데 팔이 엄청 탔답니다.

썬스크린 잔뜩 바르고 놀아야겠어요.

그리고 시원한 물도 필수!

짧은 시간이라고 아이들은 정말 재미있고 신나게 놀더라고요.

 

이상 걸포공원 놀이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