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김포점 방문 후기

by 비비안나 2021.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명한 빵집 중 한 곳인데요, 바로 홍종흔 베이커리 입니다. 김포 운양동에 있는 홍종흔 베이커리에 얼마 전에 다녀왔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김포점 방문후기를 한번 적어 볼게요!

홍종흔 베이커리 김포점의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 58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더라고요.

매장 안도 무척 넓지만 지상 주차장이 엄청 커서 주차하기도 수월했어요.

매장 고객은 주차가 2시간 무료예요.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카페가 바로 보이는데, 정말 뻥 뚫려있는 느낌이 들 정도록 크더라고요.

그리고 케이블 간격도 매우 넓어서 코로나로부터 조금 안심이 되는 거 같았어요.

 

창가 쪽으로도 테이블이 많아서 잠시 동안 커피와 베이커리 종류를 즐기기에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카페에서 바로 들어가면  빵과 음료를 고를 수 있게 바로 옆에 같이 있고요.

 

 

맛있는 빵들이 다 모여 있더라고요. 정말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갈릭 바게트가 엄청 실하더군요.ㅎㅎ

 

명란 바게트, 스콘, 타르트 , 소시지빵 등등 빵 천국이었어요!!

 

이 코너는 케이크들이 있더라고요. 홍종흔 베이커리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엄청 맛있는데 이 날은 다 팔렸는지 안보이더라고요.

 

홍종흔 베이커리 베스트 메뉴라는데 이것 말고도 저는 먹어본 거는 다 맛있었던 거 같아요.

 

경기도 동탄에 있는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때 처음 먹어보고 와 진짜 맛있다 했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봐도 맛은 여전하더라고요.

솔직히 가격은 타 베이커리랑 비교하면 빵이 2000원~3000원 정도 비싼 거 같아요.

가격이 제일 단점이네요.

 

빵을 몇 개 안 골랐는데 3만 원 돈이 나오더라고요. 근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같은 빵순이는 가끔씩 비싼 빵을 먹으니 힐링이 되더라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집이 연희동에 있는 피터팬 제과점인데, 홍종흔 베이커리도 팬이 될 거 같네요.

 

이상 홍종흔 베이커리 김포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그럼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